고객만족도 우수기업
 
오픈몰이란?
스페셜 서비스
주요 기능
서비스 종류 및 가격
서비스 신청
서비스 신청 안내
전자지불서비스
에스크로서비스
보안서버 SSL
실명인증서비스
SMS서비스
이미지호스팅
▶ 현재위치 : > 쇼핑몰 구축 > 고객지원 > 오픈몰 사용법 - 자주 묻는 질문

 
찾으실 단어를 입력하신후 질문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


쇼핑몰에서 신용카드 결제를 할 수 있나요?

.

쇼핑몰에서 신용카드 및 다양한 결제방식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는 전자지불서비스를 신청하셔야 합니다. 오픈몰은 데이콤 전자지불서비스를 기본으로 지원하고 있으며 추후 다양한 업체를 추가할 예정입니다. [데이콤 전자지불서비스 안내]

전자지불업체와 계약을 맺으신 후, 상점관리>결제정보설정>전자지불설정에서 다음과 같이 서비스 정보를 입력하세요.

1. 전자지불시스템 : 계약하신 전자지불업체를 선택하세요.

2. 서비스 ID와 라이센스키 : 서비스 신청시 발급받으신 ID와 라이센스키를 입력하세요.

3. 결제수단 설정 : 서비스 업체와 계약하신 결제수단에 체크하세요.

4. 상점부담무이자할부 : 서비스 업체와 별도로 계약을 하셔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5. 무이자할부설정 : 할부기간은 숫자로 입력하시고 : 로 구분하세요. ex)2:3:4:5개월


 


 

블루웹 인증 및 수상 내역

블루웹

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706-13번지 윤익빌딩 10F (주)블루웹 : 장봉근 : 106-81-85951 : 강남 3315호 : 1588-2120 : 02-567-3400 E-mail : master@blueweb.co.kr Copyrightⓒ Blueweb All rights Reserved.